윈도우7 가젯 다운로드

데스크탑 PC에 가젯을 추가하고 Windows 7 가젯 팩을 사용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여기에서 첫 번째 확인란을 클릭하여 사이드바를 항상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하면 가젯이 항상 시야에 있습니다. 단점은 하지만, 최대화 된 창의 닫기 버튼은 더 이상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없습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왼쪽에 사이드바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. 오른쪽 상단의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가젯을 확인합니다. 얼티밋 익스플로러는 브라우저에서 먼저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탕 화면에서 인기 있는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구글, 유튜브, 위키 백과, 이베이, 아마존, 디그, 그리고 더 많은 검색 할 수있는 컴팩트 한 작은 가제트입니다. 당신은 데스크톱 부동산의 많음이있는 경우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, 당신은 “스냅 검색”에 대한 최대 8 개의 검색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, 이는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“스냅” 다른 하나의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. 플라이아웃 캘린더 및 이벤트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그리고 가젯의 대다수와는 달리, 심지어 플라이 아웃 도움말 섹션이 있습니다.

Windows 7용 검색 가젯을 사용해 보고 사용이 얼마나 쉽고 효과적인지 확인하세요! 바탕 화면에서 바로 브라우저를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. 가젯 중 하나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컴퓨터 기능 중 일부에 대한 바로 가기를 제공합니다. 예를 들어 Internet Explorer, 네트워크 서비스 및 휴지통에 대한 빠른 링크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모든 링크는 하나의 가젯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바탕 화면에서 이러한 아이콘을 제거하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가젯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불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 8GadgetPack 도구를 선택하여 가젯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: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것에 대한 신선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확인! 뉴스 및 RSS 가젯 – 당신이 그것을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. 원하는 브라우저를 통해 정보를 검색하고 바탕 화면에서 바로 메일을 확인합니다. 우리의 인터넷 및 메일 가제트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! 사이드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.

사이드바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닫을 수 있습니다. 가젯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옵션을 클릭하여 사이드바의 동작을 변경합니다. 이 팩에서 하나 이상의 가젯을 설치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. 며칠 전, 우리는 덮여 20 윈도우에 대 한 유용한 가제트 7 바탕 화면. 이 가이드는 공식 Windows 라이브 갤러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가제트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. 우리가 유용한 가제트에 덮여 가제트는 화려한이며, 그들 중 대부분은 너무 우아하지 않고 윈도우 7 바탕 화면에 그렇게 큰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, 특히 윈도우 7 에어로를 지원하는 에디션. 이전 자습서에서 볼 수 있듯이 Windows 7 가젯 갤러리에서 바탕 화면에 가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가제트 갤러리 웹사이트에서 가젯의 무료 수백 에 대 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가젯은 비교적 개발하기 쉽기 때문에 염두에 두고 있는 특정 작업에 대한 가젯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자습서에서는 가젯 다운로드 페이지에 액세스 하는 방법 및 컴퓨터에 새 가젯을 설치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. 쉽고 효과적으로 PC 시스템 활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우리의 윈도우 7 가젯으로 당신은 단지 몇 가지 버튼과 최소한의 노력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. 사람들이 스마트 폰에 대해 좋아하는 한 가지는 홈 화면에 추가 할 수있는 모든 가제트입니다. 지금, 윈도우와 데스크톱 PC에 이러한 가제트의 편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7 가제트 팩. 이 설치하기 쉬운 프로그램은 버튼 클릭으로 PC에 추가 할 수있는 다양한 사전 설치된 가젯과 함께 제공됩니다. 이 디지털 시계 가젯과 멋진 비주얼 시계 가젯의 무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 높은 수준의 구성 가능성. 수많은 시간 및 날짜 형식, 가동 시간 디스플레이, 구성 가능한 날짜 카운트 다운, 최대 5 개의 다른 알람 슬롯 및 구성 가능한 색상 판독이 깔끔한 시계 가젯의 많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. 게임을 하고 재미와 게임 가제트의 우리의 컬렉션과 함께 몇 가지 재미를! 그들은 많은 공간을 가지고 설치하기 쉬운하지 않습니다.



PICKUP

  1. 登録されている記事はございません。
PAGE TOP